슬라이드

B Lounge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아카이빙

stone
stone
Archiving
Explore Exceptional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Go to Archiving
부산인디_메인이미지_01.jpg
언데드VS데몬
바로가기
10848.jpg
Blade Strangers
바로가기
11033.jpg
Rising Dusk
바로가기
10723.jpg
리베르 벰버
바로가기
10925.jpg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
바로가기
10462.jpg
Vectorium
바로가기
이솝외전_늑대이야기_로고.jpg
이솝외전: 늑대이야기
바로가기
수확의정석_앱아이콘.png
수확의 정석
바로가기
201575.jpg
VIDEOBALL
바로가기
stillShotTitle2.png
다키스트 로그
바로가기

큐레이션

stone
Curation
Discover the Ultimate Indie Games
Beloved by Worldwide Gamers
전세계 인디게임 유저가 사랑한 최고의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게임의 최신정보를 확인하세요
700 700.png
파코스텝
더듬이
PC
Reviews
  •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입니다. 플랫포머의 조작감과 기믹은 셀레스트 이후 여럿 등장한 플랫포머와 유사합니다. 개성이라 볼 수 있는 부분은 맵 여러군데 숨겨진 '영혼 조각'을 모아 최대 체력을 늘리는 성장 요소와 적이나 보스를 빠른 시간 내 처리하여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하는 타임어택 요소입니다. 추후 업데이트 기믹 역시 플랫포머를 좋아한다면 익숙할 법한 기믹이 등장하며 성장요소와 타임어택 요소와 같은 차별점을 어떻게 강화시킬지 기대됩니다.
    Gamer 이수용
  • 다양한 기믹이 있는 플래포머 게임입니다. 저장이 조금 더 많거나, 그러한 난이도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Gamer 중괄호
대표 이미지.png
로얄 블루의 마법 의상실
깡토 스튜디오
판타지 세계 속 특별한 마법 의상실을 운영해 보세요!
PC
Reviews
  • 마을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넓고 의상실 채집, 제작, 판매로 나누어진 의상실 운영 방식에 제작 단계 또한 재료에 따라 별개의 방식으로 세분화되어있어서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다만 가장 최근 빌드 기준으로 게임 내에 제공되는 지도의 경우 캐릭터가 어느 위치에 있는지는 표시가 되지 않아서 주변 표지판과의 상호작용으로 거리 이름을 알아내고, 이를 토대로 위치를 파악해야 하는 점이 조금 번거롭네요. 채집을 위해 필드를 돌아다니는 과정에서 이유를 알 순 없지만 갑자기 의상실로 보이는 공간으로 이동된 후 외부로 나갈 수 없게 되는 현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합니다.
    Gamer 김민경
  • 게임의 분위기나 플레이 방식 등이 약간 닌텐도를 하는 느낌이 들어서 되게 반가웠고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단순히 의상을 발주해서 의상실을 운영하는 게임이 아니라 재료를 구하는 것부터 가공까지 다 손수 해야됐기에 생각보다 할 일이 더 많아 보여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도나 이곳저곳 맵을 돌아다니다 보면 추후에 열릴 컨텐츠들도 많아 보였으며 의상 또한 여러가지가 추가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나중에 정식 발매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은 게임입니다! :) 하지만 튜토리얼이 다소 불친절하다고 느꼈습니다. 당장 어떤 재료를 채집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의뢰를 받았을 때에도 초반이라 자금이 별로 없음에도 무슨 옷을 만들어야 되는지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아 잘못하면 초기화를 해야되는 일이 벌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오류 같은데 피크닉 드레스 레시피를 등록하니 그 이후로 화면이 까매졌고 이것저것 누르다가 다시 돌아오긴 했는데 돈도 빠지고 레시피도 사라졌는데 레시피 등록은 안 되어 있었습니다! 이 부분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Gamer 오가현
BIC_1.png
언데몬
WEST SUN
처녀 귀신이 주인공인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90년대 풍의 2D 픽셀 횡스크롤 액션 게임!
PC
Reviews
  • 간단한 조작키 설명 후 곧장 플레이하게 되는데 열쇠 구멍에 전류를 흘려보내는 광기에 여러 차례 감전 당했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들은 진행하실 때 조심하시기 바라며 방마다 배치되어 있는 함정 요소와 적절한 은신 + 사자후로 스턴을 먹여 잡아야하는 인간(연타가 필요합니다)을 잡아내는 등 플랫 포머 게임 요소를 잘 담아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Gamer 박준영
title.png
유어 블라이트
팀 이그노스트
흡혈귀 사태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메이킹 RPG
PC
Reviews
  • '스토리메이킹 rpg'라서 정말 궁금했던 게임입니다. 쯔꾸루 스타일 rpg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어서 반신반의했는데, 고전적인 맛과 각종 연출, 스토리를 통한 전개가 매력적이었고 재미있었어요!
    Gamer IA 게임즈
  • 표지 분위기가 장난아니어서 다운받았는데 게임 안에서 색다른 재미를 맛보네요 ㅎㅎ 80년대로 돌아간 느낌을 주어서 옛날 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Gamer 이예석
BIC Game Image_2.jpg
더웨이크
소미
가장 개인적인 이야기, <더 웨이크>는 연대를 향한 첫 발걸음이다.
PC MOBILE
Reviews
  • 게임 플레이 하다가 스팀에 정발되어있는 것 보고 바로 껐습니다. 데모로 중간에 끊기기에는 이 게임은 몰입을 해서 진행해야만 할 것 같았거든요.
    Gamer 인티
  • 가족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게임이었습니다. 좋은 게임 감사합니다.
    Gamer 이병찬
KakaoTalk_20230713_155619555.png
래토피아
카셀 게임즈
PC
Reviews
  • 산소미포함과 비슷하게 횡스크롤 타일식 시스템에 드워프 포트리스같은 관리 시스템을 섞은 게임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환경에 맞는 아트는 첫인상으로부터 하여금 게임의 깊은 곳에 던져져도 계속 붙잡게 만든다
    Gamer 김승원
  • 세금, 식량, 위생, 재미 등 신경쓸게 엄청 많아 살짝 어려운 도시경영 게임. 하지만 어려운 맛에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는것 같아요.
    Gamer 김화준
post_1.jpg
패링맨
키위콘
패링만으로 위기를 해쳐나가라! 패링액션 플랫포머
PC
Reviews
  • 오직 패링만 하는 패링맨! 일반 적들 배치랑 구도가 짧지만 매우 쉽고 패링 타이밍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보스가 조금 멍청합니다. 겹쳐지면 바보가 되었다가 도망가고 돌진하는게 약간 아쉬웠습니다. 물론 나중에 다른 공격도 하지만, 초반에 패턴 하나를 추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패링 타이밍도 조금 확실하지 않은것도 아쉬웠습니다. 패링 소리가 났는데 쓰러지는 상황이 많이 일어납니다. 아에 이런 상황이 없게 만들면 "내가 늦었구나" 싶은데 괜히 늦어서 쓰러졌는데 패링 소리가 나니까 억울하게 느껴지네요... 추가로 패링이 어려운 패린이들도 패링기간이 길거나 공격전 머리가 번쩍하는 이지모드가 있다면 더 다양한 유저들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었습니다!
    Gamer 겜토
  • 패링이 컨셉인 게임입니다. 다른 소울류 게임들이 생각나서 바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이 컨셉 자체가 신기해서 패링만 하는 것이 재밌었습니다. 그런데 문제점을 보스전에서 느꼈습니다. 패링판정이 너무 이상합니다. 분명 패링 했다는 모션이 나왔지만 계속 죽어서 트라이가 나네요 솔직히 게임이 재밌어야 하는데 보스전에 와서 버그를 봐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보스가 플레이어와 겹쳤을 때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않고 가만히 있거나 보스가 플레이어와 겹쳤을 때 플레이어는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정말 재밌는 컨셉이지만 이 패링이라는 시스템 하나만으로 움직이는 게임이어서 패링이라는 시스템을 더 신경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Gamer 유지형
bic.png
더 브레이브 너드
슬라임 게임즈
싱글 플레이 2D 액션 RPG
MOBILE
Reviews
  • 던전을 돌며 재료를 파밍해 장비(내구도 시스템)를 만들고 룬 속성도 있고 더불어 몬스터 도감시스템도 있습니다. 심지어 던전 제작을 할 수 있다는점은 신박했습니다. 다만 게임의 캐릭터가 하나며, 캐릭터의 움직임 조작감이 아쉽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하나고 초반에 게임을 시작했을때 캐릭터가 컴퓨터 속으로 빨려들어간다는건 알겠는데 스토리 설명이 부족합니다. 구르기를 하면 공격이 피해지는데 구르기를 연달아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사기인 것 같습니다. 오토모드는 있으면 오히려 게임이 오래걸리고 존재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Gamer 박민수
  • 게임 하던 유저가 게임속으로 빨려들어가 적들과 싸우게 되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입니다. 과거 플래시 시절이 잠깐 떠오르는 디자인이지만 게임 내 액션은 꽤 탄탄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유저가 직접 던전을 만들 수도 있는 기능도 있다는 것이 인상적. 스토리 모드의 경우 액트 1 던전을 다 깼는데 따로 추가적인 스토리 진행 스크립트 같은게 없어서 장기적으로 붙잡을 만한 요소가 더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Gamer 이수용
포비든 포레스트 사진 1.PNG
포비든 포레스트
포비든포레스트
"주사위를 던져 오픈월드를 모험하는 디펜스 RPG"
MOBILE
Reviews
  • 보드게임을 핸드폰으로 옮겨온듯한 구성에 게이지를 모아 캐릭터를 소환하여 진행되는 방식의 배틀이 결합된 작품입니다. 주사위를 굴려 나온 눈의 수만큼 맵 위를 이동하게 되고, 캐릭터가 도달한 지점에 놓인 장애물이나 아이템을 수집해가며 게임을 진행합니다. 각 이벤트의 성공과 실패 여부 역시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눈의 수에 좌우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지나온 길을 되돌아 갈 수있을 만큼 자유도가 높은 편이지만, 현재 시점에서 어떤 아이템이 필요한지, 어떤 퀘스트 중인지를 알려주는 시스템이 준비되어있지 않아 무작정 부딪혀 볼 수밖에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특정 구간을 클리어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이 있다면 퀘스트창 등의 시스템을 추가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기기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전투 시 별도의 스크롤 없이도 화면이 한 번에 보이도록 개선해주시면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Gamer 김민경
  • 게임 재밌게 했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주사위라는 요소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임의 일관성을 위해 전투에서도 주사위를 사용하는 건 어떨까요? 현재의 게이지를 모아서 유닛을 소환하는 방식대신 주사위를 하나씩 모아서 주사위 눈에 따라 유닛을 소환하는 식으로요. 두 개 이상의 주사위를 사용했을 때 더블이 뜨면 특수효과를 얻는식으로도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amer 김도현
Logo_Square.png
Two-eyed Jack
싱글코어게임즈
내 눈알을 찾아주지 않을래?
PC
Reviews
  • 눈알 발로 찰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이 게임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
    Gamer 최소영
  • 게임 방식이 특이 했지만, 아직 부족한점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Gamer 최호영
B Lounge
Be the tester of
the latest game
비라운지는 인디게임 스튜디오의 개발 단계별 유저 피드백 수집을 위한 게임 테스트 플랫폼입니다
Visit B Lounge
b-lounge

최근소식

News
인디게임 큐레이션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팝업존

BIC SNS

BIC SNS
We want to Communicate with you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은 전세계 게임 유저들과
소통하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