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B Lounge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의 역대 전시작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의 역대 전시작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아카이빙

stone
stone
Archiving
Explore Exceptional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Go to Archiving
door_700x700.jpg
DOOR : Inner Child
바로가기
2019_030.jpg
Jetstream
바로가기
10925.jpg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
바로가기
2019_S-10_1.jpg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바로가기
Perished Blue
바로가기
201544.jpg
대리의 전설2
바로가기
201863.jpg
The Binding of Isaac: Afterbirth+
바로가기
메인 이미지.png
스텔라
바로가기
2019_091.jpg
Skybolt Zack
바로가기

큐레이션

stone
Curation
Discover the Ultimate Indie Games
Beloved by Worldwide Gamers
전세계 인디게임 유저가 사랑한 최고의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게임의 최신정보를 확인하세요
telebbit_700.jpg
텔레빗
이키나게임즈
인류의 미래는 없다. 이제 토끼가 세상을 지배한다.
PC
Reviews
  • 사소하지만, 키를 연타해서 대화문을 넘기다보면 가이드 창이 바로 넘어가지고 다시 띄우지도 못하는 부분은 개선이 필요해 보인다. 이 외에는 단점이 딱히 떠오르지 않는다. 합리적인 조작감, 피지컬과 뇌지컬을 요구하는 적당한 난이도, 음향과 타격감, 개념세이브, 확실한 캐릭터성과 스토리, 가시성 등 퍼즐 플랫포머 게임로써의 모든 요소가 마음에 들었다. 짧은 데모였지만 나를 이 게임의 팬으로 만들기에 충분했다. 다만 우려되는 것은 앞으로의 난이도 곡선이다. 여러 종류의 기능을 순간적으로 스왑해가며 정확하게 쏴야한다는게 이 게임의 매력이지만 분량을 늘리다 보면 난이도가 어마어마하게 버거워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사실, 슬슬 한계인데 새로운 기능이 하나 더 추가되면 어쩌지? 하는 시점에서 데모가 끝났다. 그렇다고 난이도를 올리지 않고 스토리만 진행하는 것도 지루할 것이다. 점점 강해지는 적, 보스 디자인으로 승부해야 할까? 쉽지 않은 과제인 것 같다. 나중에 '데모 까지는 좋았다'가 아니라 '결말까지 완벽했다'라고 평가를 받는 게임이 될 수 있기를 응원한다.
    Gamer 김형중
  • 귀여운 그래픽과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 분량이 길진 않지만 제법 탄탄하게 느껴지는 서사까지 모든 면이 마음에 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진행의 경우 두 타입의 텔레포트를 통해 해당 지점에 즉시 이동하는 방식과, 지점을 먼저 정한 후 이동하는 방식을 적절히 섞어서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장애물을 돌파할 수 있습니다만 텔레포트를 부착할 수 있는 벽의 높이나 너비에 비해 미끄러지는 속도가 꽤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뭐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는 작품이라 제가 직접 이 작품의 결점이 되어 보았네요. 네, 머리로는 어떻게 하는지 알겠는데 손이 따라주지 않습니다. BIC 오프라인 전시장에 설치되어있던 랭킹만 봤을 때는 3분 이내로 금방 깰 수 있는 작품인가 했는데 정말 말도 안되는 생각이었어요.
    Crew 김민경
title.png
리오라와 별들의 낙원
주식회사 케세라게임즈
"들려주세요, 당신의 가장 첫 번째 꿈을.”
PC
Reviews
  • 좋은 시도들이 많고 몽환적인 분위기와 좋은 음악도 정말 마음에 와닿았지만 뮤즈대쉬의 향기가 자꾸만 저의 몰입을 깹니다.. 물론 이런 방식이 뮤즈대쉬의 전유물은 아니지만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시도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게임 그 자체를 봐서는 분위기에 매료되어 게임을 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더욱 더 안타깝습니다. 게임은 잘 만들었지만 방식하나만이 같다는 이유로 손이 거북합니다. 시스템적으로도 새로운 시도가 필요해 보입니다. 몽환적인 테마가 있으니 뮤즈대쉬식 게임 방식 뿐만이 아닌 좀 더 다양한 게임성을 일정 특별한 맵에 가면 색다른 시스템으로 게임을 하던 확실히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Crew 장혁준
  • 조작 자체는 '뮤즈 대쉬'와 매우 유사하나 서사가 있다는 점에선 '디모'를 떠올리게 함 리듬 게임의 가시성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의 연출이 이 게임만의 유니크한 강점이 될 수 있어보임
    Gamer 김동열
대표이미지.png
신도 야근을 하나요?
밋앤그릿
신이 된 나와 절대 충성을 맹세한 사자들의 4신 4색 로맨스! 지금 당장 설렘에 접속하세요
MOBILE
Reviews
  •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이에 어울리는 성우 캐스팅으로 눈길을 확 사로 잡았고 한국적인 배경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Gamer 박준영
  • 최근 sns에서 만났던 게임을 만나니 반갑네요! 캐릭터 디자인부터 한국적인 컨셉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 성우진이 인디게임답지 않게 화려해서 사운드도 즐겁게 챙겨들었어요. 감사합니다~
    Gamer 문수현
Logo_Square.png
Two-eyed Jack
싱글코어게임즈
내 눈알을 찾아주지 않을래?
PC
Reviews
  • 눈알 발로 찰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이 게임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
    Gamer 최소영
  • 게임 방식이 특이 했지만, 아직 부족한점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Gamer 최호영
BIC_1.png
언데몬
WEST SUN
처녀 귀신이 주인공인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90년대 풍의 2D 픽셀 횡스크롤 액션 게임!
PC
Reviews
  • 간단한 조작키 설명 후 곧장 플레이하게 되는데 열쇠 구멍에 전류를 흘려보내는 광기에 여러 차례 감전 당했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들은 진행하실 때 조심하시기 바라며 방마다 배치되어 있는 함정 요소와 적절한 은신 + 사자후로 스턴을 먹여 잡아야하는 인간(연타가 필요합니다)을 잡아내는 등 플랫 포머 게임 요소를 잘 담아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Gamer 박준영
RP7_700.png
RP7
터틀 크림
7개의 버튼으로 즐기는 이상한 RPG
PC MOBILE CONSOLE
Reviews
  • 아이디어 좋고 끄고보니 2시간 지나있었음 아쉬운건 카드에 나올것을 모두 알려주는 표라도 있었음 좋겠음
    Gamer 에라도스
  • 양 옆을 왕복하는 캐릭터 밑의 슬롯을 돌리듯 패널을 돌려 모험을 계속하게 만들어주는 게임. 단순해 보이는 게임플레이지만 벽돌, 포탈, 폭탄등 긴장감을 유발시키는 요소들과 적들과 싸워야만 등장하는 보물상자 등으로 인해 회복과 전투 사이에서 '외줄타기'를 해야하는 묘미를 잘 살린 게임. 앞으로가 기대된다.
    Crew 이수용
BIC_titleimg.png
A Tragic Accidental Still Life
Common Opera (고몬 오페라)
이 3부작 어드벤처 아케이드 게임에서 미국 전역에서 도난당한 기념품의 길을 따라가십시오.
PC
Reviews
  • 구급차 운전자의 충동적인 절도로 인해 발생된 비극적인 삶의 발자취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분량은 바로 바로 진행하게 되면 약 1시간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삶을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표현하는게 인상적입니다만, 약간의 편의성이 조금 더 있었으면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말씀하셨지만, 자동으로 대화스크립트가 넘어가 비영어권 게이머에게 불친절했고 첫 번째 챕터에서 다른 아이템도 훔칠 수 있도록 표시는 되어있지만 꼭 해야한다의 느낌은 아니기에 계속 인명구출만 하면서 지루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10명, 20명 구출 할 때 마다 운전자가 물건을 훔치고 싶어하는 스크립트를 말하면서 진행 할 수 있도록 유도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세 번째 챕터에서 컴퓨터를 눌러 핀볼 할 때 취소 버튼이 있었으면 합니다. 버그가 걸려서 마지막 순간에 발사도 못하고 조작이 되지 않아 강제종료를 해야했네요.
    Crew 이수용
  • 심플한 도트에 그렇지 않는 심오한 게임이었습니다. 구급차를 몰아 환자들을 찾아다니고, 그 환자를 살리는 게임입니다. 시간을 초과하게 되면 그 환자는 목숨을 잃게 되고, 의도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죽은 환자의 화살표가 검은색이 되면서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살리지 못한 죄책감을 안고 다음 응급환자가 나타나면 바로 구급차를 몰아 시간에 쫓기며 찾아다녔습니다. 정신없이 달리느라 주변사물을 신경 쓸 틈이 없었고, 환자에게만 집중하여 게임에 몰입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할 수록, 구급대원분들에 대한 존경심이 깊어졌습니다. I think it's a great pixel dot game. Thanks for letting me play.
    Gamer 김명봉
BiCTitle.jpg
리플이펙트
아웃사이더 키즈
탄막게임과 TPS게임을 결합한 뷰 전환 액션게임
PC
Reviews
  • 멋진 플레이였습니다. 눈과 손을 뗄 수 없는 갓겜 리플이펙트! 출시 기대하겠습니다 :>
    Gamer 더브릭스
  • 컨셉이 독특해서 정말 좋아요! 3D멀미가 있는 편인데도 생각보다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당 사운드적인 부분이 더욱 풍성해지면 더 좋아질거같아욥!! 조금 난이도가 있긴했지만 나름 세이브 포인트가 적절히 있었던거같아요 기대됩니당
    Gamer 민영기
대표이미지(700 700).jpg
The Last Chicken
Lorem
위대하신 치느님
PC CONSOLE
Reviews
  • 도트그래픽이 참 귀엽습니다. 도트찍는게 생각보다 어렵다고 들었는데 도트장인이시네요 ㄷㄷ. 원래 미니맵 기능이없었는데 저 같은 길치들을 위해 추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히 불편한 것없이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정식출시 기대하고있겠습니다!
    Gamer 최현희
  • 상당히 신선한 소재를 로그라이크에 녹이셨군요. 다만 전체적으로 가독성이 개선될 필요성이 느껴집니다. #1. 미니맵을 확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미니맵에 플레이어 현재 위치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3. 아이템을 습득하기 전에는 이게 액티브인지 패시브인지 알 수 없습니다. #4. 1-2부터 등장하는 폭탄의 위치가 잘 구분되지 않습니다. #5. 아이템의 밸런스가 너무 극단적이며, 아이템을 습득한다고 해도, 플레이 스타일이 확확 바뀌는게 아니라서 아이템과 돈을 굳이 찾아가면서 모을 필요성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Gamer 김형준
bic_title.png
스도쿠 알피지
레인보우스튜디오
당신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또 하나의 스도쿠 판타지!
PC
Reviews
  • ##1. 게임의 전체 길이는 모르겠지만, 데모버전이 예상보다 너무 짧아서 아쉽습니다. ##2. 스팀에도 데모버전이 추가된다면 홍보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게임을 한번에 여러개 실행할 수 없도록 막는게 필요해 보입니다. ##4. 적의 스킬이 달라지긴 합니다만, 전투 방식이 항상 비슷하기에 플레이어 입장에선 쉽게 지겨워지며 다음번 전투가 너무 뻔히 예상됩니다. 단순한 "실시간 전투" 외에 다른 기믹이 추가되면 더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5. UI의 가독성이 낮습니다. 9x9의 바둑판은 그렇다 쳐도, 하단의 남은 숫자와 마법책이 한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Gamer 김형준
  • 스도쿠와 속도감, 결합할 수 없었던 시스템은 굉장히 참신합니다. RPG 게임인 만큼 스테이지마다 잠깐 숫자 보이지 않기 등의 기믹을 추가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Gamer 김철진
B Lounge
Be the tester of
the latest game
비라운지는 인디게임 스튜디오의 개발 단계별 유저 피드백 수집을 위한 게임 테스트 플랫폼입니다
Visit B Lounge
b-lounge

최근소식

News
인디게임 큐레이션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팝업존

BIC SNS

BIC SNS
We want to Communicate with you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은 전세계 게임 유저들과
소통하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