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커넥트 소식

인디게임소개

BIC 2024 AWARDS
BIC2024 수상작을 만나보세요!
BIC 2024 수상작
ㅓ

개발자픽

2024 DEVELOPER's PICK
game-img
game-img
  • PC
셰이프 오브 드림
리자드 스무디
MOBA와 액션 로그라이크의 조합! 꿈의 세계를 친구와 함께 탐험해보세요.
자세히보기
빅커넥터즈
김창엽
[ MOBA 액션 로그라이크 ] [ 총평 ■■■■■ ] * MOBA 메커니즘과 로그라이크를 합친 게임, 올해 BIC에 참여한 게임 중 가장 훌륭한 게임성을 지녔음 * 비주얼과 오디오, 연출 등 모든 부분이 훌륭하며 각각의 액션, 그리고 조작 체계가 잘잡혀있음 * 게임의 템포, 완급 조절, 아이템 조합에서 오는 플레이 스타일의 변화 등 전략을 끊임없이 생각하게 만듬
빅커넥터즈
김상민
싱글도 재미있지만 멀티를 하면 더 재미있는 게임 쉐이프오브 드림은 MOBA식 조작과 시스템에 액션 로그라이크를 융합한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골라서 마우스와 키보드로 편한방식으로 조작을 하면서 몰려오는 적들을 무찌르며 도전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캐릭터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코 옵 멀티를 하면 이 게임의 진가가 나타난다고 생각 됩니다.
빅커넥터즈
오유택
매우 훌륭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잘 짜여진 게임 내 스킬 조합 시스템, 다회차 요소에 필수적인 고유 스킬 및 공통 스킬 강화와 각 전투마다 색다른 방법으로 접근하여 전투할 수 있도록 만든 캐릭터들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정식 발매 때는 추가 콘텐츠가 많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빅커넥터즈
소민재
스킬 커스터마이즈의 폭이 넓고 타격감이 매우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킬을 강화할 것이냐 정수를 강화할 것이냐에 따라 플레이 방식 자체가 달라지는 것도 흥미로웠으며 NPC를 만나는 이벤트나 퀘스트 등의 요소도 재밌었습니다 아쉽게도 코옵으로 즐겨보진 못했으나 같이 한다면 더 재밌을듯 하고 반복 플레이에 대한 강화 요소가 있는 것 같던데 이 부분도 잘나와줬으면 합니다.
빅커넥터즈
이수용
MOBA식 조작을 지원하는 액션 로그라이크. 노드식 진행과 적들의 추격은 'FTL'을 떠올리게도 한다.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훌륭하며, 스킬과 해당 스킬과 연계하여 발동하거나 강화시키는 정수라는 개념이 있어 스킬 커스터마이즈의 폭이 상당히 넓다. 스킬과 정수 종류도 어느정도 충분하게 있는편. 보스전 역시 잘 되어 있으나 일반 전투의 바리에이션이 적은편이라 약간의 변주가 있으면 더욱 재미있을듯.
빅커넥터즈
이찬희
YES! MOBA의 스킬 시스템을 차용한 손에 땀을 쥐는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MOBA와 로그라이트를 어떻게 합쳤다는거지? 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이게 말이 되나 싶었거든요. 그냥 탑뷰 배틀로얄 게임을 말하고 싶은게 아닐까? 했는데 조작 방법을 보고 무슨 말을 하고 싶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손맛이 미쳤습니다. 드랍되거나 상인에게 구매해서 기억들을 조합하고, 정수를 통해 말도 안되는 시너지를 만들어서 적들을 썰어나가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그래픽도 리스크 오브 레인2가 연상되는 색감과 화려한 디자인&이펙트로 눈도 즐거웠고 강한 대미지를 줄 때 화면이 확대되고 시간이 멈추고, 패드에는 강한 진동이 오는 타격감도 좋았고, 드림 캐처에게 유물을 가져다 바쳐(...ㅜ) 유물에 얽힌 이야기를 읽는 것도 흥미로웠습니다! 어느 하나 모자람이 없는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이번 BIC Must Play 게임으로 모든 플레이어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루키?????
빅커넥터즈
이창민
- 적응하기 편한 조작 방식으로 게임을 적응하기가 편했습니다. - 스테이지를 거듭할수록 스킬강화나 기억파편 장착 같은 요소로 점차 성장하는 느낌이 드는 설계가 좋았습니다. - 똑같은 몬스터의 바리에이션으로 몬스터를 배치한 레벨디자인은 조금 지루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빅커넥터즈
이주형
왜 패드지원이 안되서 아쉬웠던 개임입니다. 예쁜 별자리와 추격을 피해 다른 스테이지를 건너가는 기믹은 재치있게 표현했다고 할수있습니다. 배색도 차분해서 좋네요 스킬에 젬을 넣는 방식도 스킬을 더욱 심화있게 해주는 겄 같내요, 좋은 시너지 기술로 적들 처리하니 기분도 좋네요
스튜디오
JINO
타격감과 속도감 모두 너무 좋습니다. 템을 파밍해서 스킬을 강화하고 조합하는 맛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데모버전 한정이라도 스킬을 강화해주는 템이 좀 더 많이 나오면 짧은 시간에 핵심적인 재미를 더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게임의 키아트를 보고 기대했던 것 보다 재미나 비주얼 모두 훨씬 좋았습니다!
game-img
game-img
  • PC
파파키오스크
(주)바른정보기술
디지털 리터러시(Digital Literacy) 교육을 위한 대국민 게임 콘텐츠
자세히보기
빅커넥터즈
김창엽
[ 교육 시뮬레이션 ] *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될 기능들(예금, 예매 등)을 미리 체험할 수 있게 만들어진 교육형 게임 * 실제와 싱크로율이 상당히 높으며 인터페이스 직관성과 가시성이 좋았음
요괴식당 : 유나의 모험
디자인웍스
자세히보기
game-img
game-img
  • MOBILE
The Bridge Curse 2: Mobile
Toii Games
대만의 고전 학교 도시 전설을 재해석
자세히보기
빅커넥터즈
김창엽
현재로써는 영어와 중국어 번체밖에 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문맥 파악이 어려워 평가하기 어려움.
game-img
game-img
  • PC
Cat View
킷캣
목 길이가 계속 늘어나는 고양이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는 캐쥬얼 플랫포머 게임
자세히보기
빅커넥터즈
김창엽
[ 퍼즐 플랫포머 ] [ 총평 ■■■■□ ] * 고양이의 몸을 늘려 퍼즐을 해결하는 캐주얼한 게임 * 전반적으로 아트의 통일감이 좋아서 몰입감이 있으며 학습 구간이 잘 짜여져 있음 * 데모가 5분 내외로 짧기에 퍼즐의 다양함이나 깊이는 보여주지 못해 아쉬움
빅커넥터즈
김성은
고양이가 길쭉해지고 움직이는게 굉장히 귀여웠습니다. 다만 고양이가 변하지 않았을 때도 고양이만의 귀여움이 더 나왔으면 좋겠어요!
빅커넥터즈
중괄호
짧지만 강렬한 데모였습니다. 고양이 귀여워요.
빅커넥터즈
권병욱
정말 귀엽고, 조작 방법이 굉장히 독특하다. 방향키는 이동만, 스페이스바는 점프만 하는 기존의 조작 방식에서 벗어나서 점프를 위해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동시에 조작해야 한다는 점이 상당히 새롭다. 처음에는 적응이 잘 안되긴 했지만, 그래도 금방 적응하고 나면 고양이가 계속 길어지고 휘어지는 모습에 귀여움을 느끼면서도 게임의 조작 방식에 조금씩 재미를 쌓아가게 된다.
빅커넥터즈
박한비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독특하고 귀여워요..
빅커넥터즈
전현윤
여러분들, 고양이가 뭐로 이루어 져있는지 아십니까 바로 Liquid, 액체입니다. 이 게임에 나오는 고양이는 때로는 공처럼, 때로는 치즈처럼 유연하게 움직입니다. (뾰잉뾰잉한 사운드는 덤) 귀여운 고양이와 힐링한번 하고 가지 않으실래요?
빅커넥터즈
윤승현
액체같은 고양이의 성질?을 이용하여 맵을 올라가는 어드벤처 캐쥬얼 게임입니다. 청량한 도트 그래픽과 통통 튀는 사운드가 매력적이였으며 고양이도 귀여워 보고 듣는 즐거움이 좋았습니다. 조작감도 부드러워서 플레이 중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만, 이동식 발판 튜토리얼 도중에 발판이 어디 있는지 헤맸었습니다. 위치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튜토리얼 때만 강조 표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반에는 컨트롤에 익숙해져야 되기 때문에 쉬워서 좋았지만 중후반에는 게임 난이도 조절에 대해서 잘 고려를 해야 될 것 같았습니다.
빅커넥터즈
오성헌
게임이 매우 단순하면서도 반복된기술이 중독적인 게임입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게임도 자꾸 몰입하게되는 게임
빅커넥터즈
이지윤
플레이방식이 독특하고 재밌어요! 도트도 귀엽고 사운드도 게임에 알맞게 귀엽고 상큼합니다 짱짱
빅커넥터즈
우채은
도트 그래픽이 이쁘고 사운드가 독특하여 좋아요 목이 늘어나는 고양이라는 컨셉과 컨트롤이 특이했습니다!! 더 많은 레벨을 플레이하고 싶습니당
전기 거리의 메이드 카페
모험자 주점
자세히보기
game-img
game-img
  • PC
Line Time
FaMo9 Studio
최고의 볼 미로 챌린지인 Line Time 에서 전략과 움직임을 마스터하세요!
자세히보기
빅커넥터즈
김창엽
[ 퍼즐 ] [ 총평 ■■■□□ ] * 정해진 이동 커맨드 블럭을 순서대로 잘 배치해 공들을 목표 위치로 이동시키면 되는 퍼즐 게임 * 튜토리얼이 필요 없을 정도로 퍼즐 메커니즘이 매우 직관적이고 이동 커맨드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하게 함 * 다만 공 끼리 부딪치는 메커니즘은 비직관적이며 이동 커맨드에 대해 머리에 잘 그려지지 않는 것이 아쉬움
빅커넥터즈
이수용
목표점이 주어져있고, 화살표나 정지 명령어들을 알맞게 배치하여 점들을 목적지까지로 옮겨 멈춰야 하는 알고리듬형 퍼즐게임입니다. 게임 자체는 플레이해보면 바로 알 수 있게끔 직관적인 게임이라 퍼즐 좋아하신다면 재밌게 하실 것 같습니다.
게이머
쿠라그
어려워... F1에서 GG
게이머
김형준
상당히 재미있게 즐긴 퍼즐 게임입니다. 퍼즐의 깊이가 가볍지 않았고, 퍼즐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민한 흔적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몇 가지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It's a puzzle game that I enjoyed quite a bit. The puzzles weren't too deep, and there were a lot of signs of thought put into improving the puzzle's completeness. I have a few suggestions. #1. 게임의 속도가 조금 느리다고 느꼈습니다. 게임의 기본적인 템포를 한단계 높이고, 퍼즐을 진행할 때도 속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1. I felt that the game was a bit slow. I would like to see the basic tempo of the game increased by one level, and there be a function to adjust the speed when playing puzzles. #2. 설정창에서 해상도를 선택할 때도 하나씩 하나씩 클릭해야 하는데, 해상도를 ComboBox로 선택할 수 있다면 더 편해질거 같습니다. #2. When selecting the resolution in the settings window, you have to click each one, but it would be easier if you could select the resolution using a ComboBox. #3. 퍼즐의 완성도는 높았지만, 게임의 겉모습이 촌스러운 감이 있어 게임의 첫인상이 퇴색됩니다. 게임의 겉모습이 더 세련되어졌으면 사람들을 이끌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3. The puzzles were well-made, but the game's appearance feels old-fashioned, which tarnishes the first impression of the game. I think if the game had a more polished look, it would attract more people.
game-img
game-img
  • PC
에저 '88
비아 스튜디오
"움직임과 속도의 즐거움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빠른 템포의 2D 플랫폼 게임, 에저88"
자세히보기
스튜디오
JINO
가볍고 속도감 넘치는 액션과 다양한 움직임 옵션이 결합되어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게임입니다. 깔끔한 비주얼 스타일과 유쾌한 사운드트랙이 게임의 활기찬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 주는 것 같습니다. 첫 레벨만으로도 이 게임이 얼마나 깊이 있는 도전과 재미를 담고 있는지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의 업데이트가 더욱 기대됩니다. 빠른 템포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스튜디오
카골드 컴퍼니
리듬감이 환상적이고, 속도감이 좋아요!!!
빅커넥터즈
이수용
스마트폰 초창기에 자주 볼 수 있었던 러닝액션게임이라니 정겹네요. 속도감이 잘 느껴지고 노래도 청량하니 좋습니다. 'destruction!' 이 부분 표기까지 도달할 때 이미 속도가 너무 빨라서 그런지 제대로 확인이 안되서 사물을 부셔도 되는건가 긴가민가했었습니다. (물론 플레이 하면서 부수는게 맞다는걸 체감했지만) 짧지만 인상 깊었습니다. 좋네요.
빅커넥터즈
신윤우
압도적인 속도감과 청량한 화면 신나는 음악의 3박자 한여름 땡볕을 돌아다니다 그늘에서 마시는 사이다같은 시원한 게임입니다. 누구든 달리기 시작하는 순간 속도에 매료될거라 생각합니다!
빅커넥터즈
권민규
굉장히 속도감 있는 횡 스크롤 롤러블레이드(?) 게임입니다!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 어떻게든 속도를 줄이지 않도록 노력하는 게임같습니다 다만 속도가 너무 빨라서일까요? 가끔 카메라가 캐릭터를 놓쳐버리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점프를 하지 않았는데도 위쪽칸으로 자동적으로 올라가지면서 진행이 되는게 사실 내가 컨트롤하는 것에 의미가 있나?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앞으로 나올 장애물이 어떤게 있을지 알 수 없으니 내가 할 수 있는 부분도 적은 것 같아 재미가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잘 다듬으면 정말 재미있는 제 2의 소닉과 같은 게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빅커넥터즈
이찬희
소닉이 스케이트를 탄 플랫포머 게임이 된다면, 바로 이 게임입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해본 적이 없어서 속도에 압도됐습니다. 이것 저것 다 부수면서 눈이 주체 못할 정도로 빠르게 달리는 게임이 이토록 즐거울 줄은 몰랐습니다. 속도가 빨라질 수록 레터박스가 커져서 점점 더 캐릭터의 액션에 몰입하게 됐구요. 이게 바로 액션 쾌감일까요? 아닌가요? 다만, 캐릭터가 화면 밖으로 나갔을 때 가로로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알려주는 인디케이터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빅커넥터즈
이주형
가볍개 즐길 수 있게 설게되었지만 도전할 거리를 중간중간 채워 넣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아직까진 청량한데 시간이 지날수록 김빠진 탄산음료가 되니 중간중간 조미료가 필요합니디.
빅커넥터즈
최지훈
횡스크롤 러너, 입 벌리면서 했다. 데모에서는 한 스테이지만을 보여주며 플레이타임은 빠르면 5분컷이다. 꽤 재밌게 했지만 욕심내서 뭔가 더 해줬으면 싶다라는 걸 써보자면, 카메라 뷰 사이즈를 구간마다 정해줬음 좋겠다. 연출적 요소가 들어감과 동시에 어떠한 구간에 대한 인지를 명확히 시야 확보가 되기 때문. 구간마다의 난이도를 패턴을 구성하고 하이라이트 구간을 스테이지마다 하나 둘 심어줬음 좋겠다. 이건 이미 들어간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위와 같은 구성이 러너 장르의 재미와 직관되었기 때문. 중간지점 세이브를 세워주면 좋겠다. 실패가 이어지고 처음부터 계속 시작하면 피로감이 상당히 들고 러너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적응하지 못하기 때문.
빅커넥터즈
황재진
전체적으로 속도감이 잘 느껴져서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올리올리 월드를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플레이 중간중간 나오는 오브젝트를 부수는 타격감도 좋았습니다. 레벨디자인 또한 준수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다 보면 레일 끝보다는 그 이전에서 점프해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그 이후 경로가 점수를 더 많이 얻을 수 있게 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한두번의 플레이 말고 반복적인 플레이를 통해 파악해야 하합니다. 반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레벨이 구성되어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스테이지 중간에 레일을 타지 못하면 낙사하는 구간이 있는데, 거기서 잘못 점프하게 되면 그대로 낙사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 때 점프를 하며 레일이 잘 보이지 않아 레벨을 파악하기 어려웠습니다. 이렇게 레벨 구성이 보이지 않게 되는 경우는 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외에도 디테일적인 부분에서 아쉬운 점들이 보였습니다. - 화면 밖으로 플레이어가 나가게 되는 경우 플레이어의 위치를 정확하게 특정하기 어려웠습니다. 화면 밖으로 나갔을 때에도 플레이어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UI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파란 화살표로 스피드업 되는 구간에서 뒤에 트레일 효과가 생기는 것 외에는 빨라졌다는 느낌이 덜했습니다. 거기에 스피드업 시 일시적으로 카메라가 캐릭터보다 앞에 위치하게 되어 트레일도 잘 보이지 않습니다. 빨라진 속도감을 표현할 수 있는 무언가가 추가적으로 필요해보였습니다. 이외에도 아직 물리 버그나 경사면이 가끔 바로 타지지 않는 문제와 같이 자잘한 버그가 있었습니다.
빅커넥터즈
김민경
엄청 빠르고 짧은만큼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속도감이 좋아서 타임 어택이나 스피드런 경쟁을 붙여도 재밌을 것 같네요.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된다면 버스 막힐 때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전방 장애물에 대한 경고메시지가 현재는 진행방향의 상단에 위치하여 가시성이 다소 떨어지는 편인데 화면 중앙에 알아보기 쉽게 표시하는 방향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game-img
game-img
  • PC
  • CONSOLE
네바
노마다 스튜디오
소녀와 거대 늑대가 평생의 유대감을 통해 죽어가는 세상을 헤쳐나가는 감동적인 이야기
자세히보기
빅커넥터즈
김창엽
[ 액션 퍼즐 어드벤처 ] [ 총평 ■■■■■ ] * GRIS 개발팀의 2번째 작품으로 늑대 ‘네바’ 와 함께 여정을 떠나는 한 소녀의 이야기 담긴 게임. 원령공주를 참고한듯함 * 비주얼과 연출 감각이 훌륭하며 주요 컨셉인 ‘유대감’ 이 게임 내 연출과 상황으로 매우 잘드러나서 몰입감이 상당히 높았음 * 배경 음악과 사운드 오디오, 훌륭한 컨트롤러 진동과 조작감 덕분에 타격감이 좋았음
빅커넥터즈
최소영
데모버전 다운로드가 안되어서 너무 아쉽지만 기대평을 적어보자면 gris를 정말 재밌게 플레이 했던 유저로서 정말 너무나도 기대되는 신작입니다. 몽환스런 분위기의 그래픽과 BGM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게임이고, 늑대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많은 것을 보여주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입니다.
빅커넥터즈
김덕진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게임으로 동화같은 연출과 BGM 그리고 영상미가 대단히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별다른 설명 없이도 진행에 어려움을 겪지 않았고 한 편의 성장 드라마를 보는듯한 느낌과 은근한 타격감은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늑대를 통해 조금 더 다양한 상호작용이 추가된다면 정말 재밌는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game-img
game-img
  • PC
  • CONSOLE
Ceilless
데린
세상을 돌리고 상자를 수정에 가져다 놓으세요. 그럼 마법처럼 길이 열릴 거예요.
자세히보기
게이머
쿠라그
어렵다;; 재밌었습니다
빅커넥터즈
한정혁
Patrick’s Parabox 게임이 떠오르는 단순하고 사각 사각한 비주얼은 오로지 화면 회전 퍼즐이라는 게임 플레이에 온전히 집중하게 만듭니다. 메인 화면 또한 그 기믹을 살린 점이 기억에 남습니다.
빅커넥터즈
김지헌
신박한 시스템의 퍼즐 게임입니다. 퍼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기믹이 되게 신선했고 그에 비해 단순한 그래픽이 게임의 기믹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하지만 어려운 퍼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추천합니다.
빅커넥터즈
김화준
아래쪽으로 중력이 적용된 엔진 속에서 화면을 90도씩 돌려가며 퍼즐을 풀어가는 게임. 레벨 디자인이 잘 되어서 재미있었습니다
빅커넥터즈
이재준
돌려서 설정하는 UI와 화면을 돌려 퍼즐을 해결하는 방식이 독특해서 재미있었다. 간단한 기믹의 퍼즐이었지만 절대 간단하지 않은 게임
빅커넥터즈
오유택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맵을 이리저리 돌리며 오브젝트들을 일정 위치에 맞춰 문을 여는 게임입니다. 시작 UI부터 독특하면서도 조작 방식을 설명해 주는 것처럼 느껴져 신선했습니다. 또한 약간의 물리 판정이 있어 운 좋게 깨지는 경우도 있어서 좋았네요. 일정 단계 이상 올라갈 때마다 추가되는 기믹과 레벨마다 최단 방법을 알려주는 레벨별 점수제, 그리고 쉬움부터 어려움으로 나눈 난이도 구분까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분을 세밀하게 구성해 놓은 점이 느껴졌습니다.
빅커넥터즈
이은경
도트로 된 쥐도 정말 귀여운데, 적절한 브금에 좌우로 돌려가면서 클리어 할 수 있는 기믹들이 꽤나 재밌었다. 점프할 수 있는 경우는 평범하게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점프 못하는 순간부터 머리를 싸매게 되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빅커넥터즈
장혁준
중력을 이용한 퍼즐은 정말 흔해서 별 기대하지 않았지만 정말 놀랄 정도로 재밌었습니다. 기믹에 대한 활용도와 창의성이 남달랐고 그로 인한 몰입도도 굉장했습니다. 메인 ui도 참신했으며 마음에 들었고 놀라웠습니다! 정말 만족했습니다! 정식 출시 파이팅!
빅커넥터즈
송현규
점프가 있는모드는 뇌빼고 할 수 있지만 점프가 없는 모드가 진짜 퍼즐!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면서 문으로 도달하는 게임입니다 조작감도 나쁘지않고 퍼즐을 푸는맛이 좋습니다
빅커넥터즈
인티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캐릭터가 박스 아래에 깔리면 당연히 다시 시작 할 줄 알았어요. 놀랍게도 캐릭터가 박스 아래 깔려도 죽지 않습니다. 구슬을 먹지 못하는 박스가 한개만 있는 스테이지 대부분은 캐릭터를 굴려서 넘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더 어려워지면 오히려 더 흥미로워지지 않을까 싶은 게임이네요
youtube 바로가기
위로올락기
공유하기
닫기
현재 회원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0.0 이하 버전을 사용 중에 있습니다.
IE를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웨일, 엣지 등의 최신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