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B Lounge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Unlimited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Explore Indie Games

아카이빙

stone
stone
Archiving
Explore Exceptional Indie Games
전 세계의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한곳에서 만나보세요
나만의 보석같은 인디게임을 발굴해 보세요
Go to Archiving
201536.jpg
히어로퀘스트
바로가기
201525.jpg
Drifting Penguins
바로가기
화면 캡처 2023-07-19 161331.png
봄이었다
바로가기
SZX_700.png
Slave Zero X
액션 수상
바로가기
SN_Enhanced_Thumbnail_700.jpg
셔터냥! 강화판
바로가기
11232.jpg
Gesuido
바로가기
2019_033.jpg
더스트
바로가기
10696.jpg
네모와 디오
바로가기
titlebig.png
트라이벌 헌터
바로가기

큐레이션

stone
Curation
Discover the Ultimate Indie Games
Beloved by Worldwide Gamers
전세계 인디게임 유저가 사랑한 최고의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게임의 최신정보를 확인하세요
700x700.jpg
CAT SPA
좀비메이트
귀여운 고양이 요정들과 놀 수 있는 냥스파!
MOBILE
Reviews
  • 귀여운 캐릭터들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직원들 쉬는 시간이 좀 긴 것 같습니다.
    Gamer 신동명
  • 본래 귀여운걸 그리 안즐기지만 멍하니 바라볼수 있게 하는 맛이 있었습니다! 머리식힐때 보면 정말 좋을것 같았어요! 일처리는 고양이들한테 맡겨두고 사장인 우리는 쉬는겁니다!
    Gamer 신윤우
BIC - Candy Disaster - KeyArt - 700_700.png
糖果灾难
ACE Entertainment
이사탕 도둑을 막기 위해 함정을 결합하십시오!
PC MOBILE
Reviews
  • 디펜스 게임인건 좋은데 튜토리얼이 없는 빌드를 줘서 많이 헷갈리면서 게임했습니다. 특별한 느낌이 별로 없었고, 일반적인 디펜스 게임처럼 느껴졌습니다.
    Gamer 이창민
  • 함정을 설치해서 쳐들어 오는 적들을 막아야 합니다. 한정된 자원으로 지형에 맞게 함정을 배치해야 해서 전략이 필요한데 함정 종류가 많아서 다양한 공략이 가능합니다. 시원시원하게 적들을 날려버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Gamer 한안
FrontImage.png
B.U.R.S.T. (Battle Unit : Rush, Smash and Tear)
괴집단
달리고, 부딪쳐서 파괴해라! 나만의 로봇을 만들고 로봇배틀대회 BURST에서 우승하세요!
PC
Reviews
  • EBS 로봇대전을 기억하는가. 뭐, 안다고? 틀딱이구나! 그래, 네가 기억하는 바로 그 맛이야!
    Gamer 박성우
  • 파츠를 하나씩 교체할 때마다 미니카의 느낌이 달라지니 신기한 느낌의 게임이였습니다. 파츠가 점점 더해져 갈 것을 생각하니 기대가 안 될 수가 없는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Gamer 김도형
1-1 title.jpg
Videocrime
비디오크라임
PC
Reviews
  • BGM도 좋고 액션도 시원시원해서 정말 즐겁게 플레이 했습니다. 처음 주먹을 날리기만 할 때에는 별 생각을 하지 않고 눈앞에 있는 적들만 공격했어도 되었으나 도끼가 등장하고 총이 등장하면서 그 다음 수를 생각하고 게임을 해야했어서 더욱 즐겁게 플레이 했습니다. 총을 쏘고 총을 던져서 총알을 막고 다시 주먹을 날리는 그런 플레이는 상상을 현실로 옮길 수 있던 것 같아 좋았습니다. 히트박스가 머리가 기준이라 도끼날이 아닌 도끼대에 머리가 닿으면 죽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는 조금씩 움직여서 피지컬로 피하는 등 아슬아슬한 상황도 많이 나오고 스타일 변화도 가능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킬링타임 용으로 좋은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비디오 느낌으로 진행된다면 한 스테이지가 끝나고 제가 한 플레이를 원속도로 보여주는 것도 재미있겠다고 생각합니다.
    Gamer 윤상헌
  • 이 게임은 "SUPERHOT"이라는 게임의 2d 버전 느낌이 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벤치마킹을 잘하면서 타격감을 잘 살렸다고 생각이 되네요. 이 게임은 PC보다 모바일로 출시하여, 하이퍼 캐쥬얼 게임으로 출시해도 충분히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 재미있는 게임이였습니다. 캐쥬얼 액션 게임을 좋아한다면 한 번씩 해보십쇼.
    Gamer 김동윤
메인 이미지 700x700.png
Graffiti
Mural
티티의 작은 만남
PC
Reviews
Icon.jpg
Lost Color
알레프 스튜디오
색을 잃어버린 시누스 대륙에서 눈을 뜨게된 당신, 당신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됩니다.
PC
Reviews
  • 장르는 너무 짧아서 솔직하게 잘 모르겠습니다ㅠ 슈팅...은 못 찾았습니다. 너무 짧습니다ㅠ 부산에서 업데이트 된 데모를 재미있게 즐겨보고 싶네요. BIC에서 뵙겠습니다!
    Gamer 겜토
  • 할로우 나이트의 느낌이 강하게 드는 플랫포머 게임. 데모 빌드 분량만으로 판단하긴 어렵겠지만, 비주얼적인 퀄리티가 많이 아쉽고 아직 프로토타입 같다는 느낌을 버리기 어려웠다. 포스트 프로세싱(일명 뽀샵)이 없다고 생각하면 베이스가 되는 이미지 퀄리티는 품질이 상당히 낮은 편이며 이에 대한 보완이 필요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Gamer 김창엽
thumbnail760500.png
이라
에이비샷
이라는 2D 쿼터뷰 에서 펼쳐지는, 동양판타지 탄막 슈팅 로그라이트 게임 입니다.
PC
Reviews
대표이미지(700 700).jpg
The Last Chicken
Lorem
위대하신 치느님
PC CONSOLE
Reviews
  • 도트그래픽이 참 귀엽습니다. 도트찍는게 생각보다 어렵다고 들었는데 도트장인이시네요 ㄷㄷ. 원래 미니맵 기능이없었는데 저 같은 길치들을 위해 추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히 불편한 것없이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정식출시 기대하고있겠습니다!
    Gamer 최현희
  • 상당히 신선한 소재를 로그라이크에 녹이셨군요. 다만 전체적으로 가독성이 개선될 필요성이 느껴집니다. #1. 미니맵을 확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미니맵에 플레이어 현재 위치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3. 아이템을 습득하기 전에는 이게 액티브인지 패시브인지 알 수 없습니다. #4. 1-2부터 등장하는 폭탄의 위치가 잘 구분되지 않습니다. #5. 아이템의 밸런스가 너무 극단적이며, 아이템을 습득한다고 해도, 플레이 스타일이 확확 바뀌는게 아니라서 아이템과 돈을 굳이 찾아가면서 모을 필요성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Gamer 김형준
BIC_대표이미지.png
Delete Virus;
Every.I.M.T
실존 컴퓨터 바이러스를 모티브로 디자인 한 캐릭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듬액션게임
PC
Reviews
  • 실존하는 바이러스를 소재 삼아 각 바이러스의 특성에 맞게 표현된 리듬 게임이라는 점에서 참신함을 느꼈어요. ㅎㅎ (여담으로 R키를 눌리면 대화가 스킵이 된다했는데 R키를 눌려도 스킵이 안되더라고요 ㅠㅠ 이 부분은 한 번 확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Gamer 박준영
  • 익숙한 게임 방식에 음악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wasd보다 화살표가 더 직관적일 것 같습니다.
    Gamer 남시현
700x700.png
Dungeon and Puzzles
HuMoFish
A 2D spatial logic and ability switch puzzle game
PC
Reviews
  • You have played a puzzle dungeon. The stage, which is simple yet becoming increasingly difficult as gimmicks are added, is also a design that does not make such gimmicks useless, but it seems to be a good example of a classic puzzle dungeon genre. 꽤 괜찮은 게임이며, 정석적인 퍼즐 던전 장르의 표본같은 기믹과 그의 걸맞는 레벨맵입니다. 혹시라도 여러가지 시스템에 머리을 쓰는게 아닌 한가지에 집중하고 싶다면 이게임을 추천합니다.
    Gamer 이주명
  • PerFect Puzzle Game. Great Pixel Art, Awesome Level Design. I love the bow puzzle gimic. 5/5
    Gamer 서범석
B Lounge
Be the tester of
the latest game
비라운지는 인디게임 스튜디오의 개발 단계별 유저 피드백 수집을 위한 게임 테스트 플랫폼입니다
Visit B Lounge
b-lounge

최근소식

News
인디게임 큐레이션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팝업존

BIC SNS

BIC SNS
We want to Communicate with you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은 전세계 게임 유저들과
소통하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